본문 바로가기
일상 , DAILY

넌 고양이냐 하늘다람쥐냐 그것이 문제로다 ,,, (동물 움짤)

by KSHN 2019. 12. 4.

 저렇게 높은곳에서 떨어지는데,,,, 대단하네요 고양이란 동물 보면 볼 수록 신기합니다

강아지였더라면 아마 끔찍한일이 일어났을텐데 뭐 물론 저기까지 올라가지도 못했겠지만요 ㅎㅎ

거의 뭐 하늘다람쥐 같고 곧 있으면 날아갈수도 있을듯,,,

 

 

 

ㅋㅋㅋ아직은 어린고양이라 점프력이 부족하네요 집사한테 오고싶어하는거같은데,,

위에 짤 보고 밑에 짤보니 아프진 않겠다 생각이 드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_^ 귀여운 고양이 움짤 보고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