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SHN 농구

2019년 11월 21일 부산KT vs 원주DB (KBL 프로농구)

by KSHN 2019. 11. 21.

 

 

2019년 11월 21일

부산사직실내체육관에서 부산KT VS 원주DB 2라운드 맞대결이 펼쳐진다.

현재 원주 DB는 9승6패로 리그2위를 달리고있고 부산 KT는 6승8패로 8위에 랭크해있다.

1차전에서의 경기는 DB가 89-84로 승리를 가져갔고 엘지에서 온 김종규가 24득점 6리바운드

오누아쿠가 22득점 11리바운드로 높이에서의 우위를 가져가며 접전 끝에 승리를 가져왔었다.

최근 분위기는 양팀 모두 좋지않다. KT는 KGC에게 승리를 해 4연패의 사슬을 겨우 끊어냈다.

DB도 SK에게 승리를 가져왔지만 최근 2승3패로 부진한 성적을 보여주고있기에 오늘 경기

양팀모두에게 치열한 동기부여를 가져올것으로 예상된다.

DB에겐 반가운 소식이있다. 김현호가 발목부상에서 복귀하기 때문 확실한 출전은 아니지만

아직 윤호영(발등 골절) 또한 돌아오지 못했기에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허웅 허훈 형제가 있는 DB와 KT 이기에 오늘은 브라더 더비라고 할 수 있겠다만 DB의 허웅은 오늘 휴식으로인해 부산원정에 동행하지 않았다.

오늘 경기에서 경기장에 허재 가 시투로 나선다.

허재의 차남 허훈은 " 오늘 아버지가 오는 건 맞다 . 거기에 연연하지 않고 하던 대로 하려고 한다"라며 소식을 전했다. 더불어 허훈은 이번시즌 어시스트 1위 3점슛 5위 평균득점 7위를 달리며 KT에 에이스 역할을

해주고있다.

높이에서는 조금 더 유리한 DB이기에 골밑을 어떻게 사수하고 지난경기 양팀 모두 외곽에서의 승부를

봤기때문에 오늘경기에서도 3점슛 외곽포에 따라 승부가 갈리지 않을까 싶다.

연승의 기로에 선 양팀이기에 반드시 오늘경기 승리가 필요한 두팀인것 같다.

 


원주DB의 용병 칼렙 그린은 SK와의 경기에서 40득점 폭팔적인 득점력을 보여줬다.

칼렙 그린은 득점 평균 10위 3점슛 평균 9위에 랭크해있다.

KT의 용병 바이런 멀린스는 지난 안양과의 경기에서 21득점 했다.

평균득점은 8위 리바운드 8위에 랭크해있다.

KT는 홈에서 3승 5패 저조한 성적을 보여주고있고 DB는 원정에서 4승2패 의 성적을 보여주고있다.

농구토토매치 에서 10점이내 박빙에 많은 사람들이 투표했다 ( 약 40%)

댓글